| 
                                 1. 관련: 학생지원팀-228(2015.4.6., 도입 안내 공문) 
                                2. 위 호 관련하여 시범운영 중인 학생 통학버스 관리시스템의 조기 도입 완료를 위하여 기 발급된 시외통학버스 교통카드를 회수하고자 아래와 같이 반납 절차를 안내하오니 소속 대학원생 및 학부생에 회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학생 통학버스 관리시스템 개요 
                                    1) 목적: 노선별 이용현황 조사를 통한 합리적 버스 운영 체제 구축 
                                    2) 도입시기: 2015.5.6.(수) 시범운행 시작(2015.9. 완전도입 예정) 
                                    3) 이용방법: 버스 승차시 학생증을 태깅 후 탑승 
                                  나. 반납 안내사항 
                                    1) 내용: 시외통학버스 교통카드 반납 
                                    2) 반납장소: 본관 1층 학생지원팀 
                                    3) 반납방법: 붙임 1의 교통카드 보증금 환불신청서 작성 후 교통카드와 함께 학생지원팀 제출(학생증 이용가능여부 확인을 위한 학생증 지참) 
                                    4) 반납기한: 2015.6.5.(금) 17:00 
                                    5) 보증금 환불예정일: 2015.6. 중 예정 
                                    6) 기타 
                                      가) 교통카드 반납 후 학생증으로 시외통학버스 계속 이용가능(붙임 2의 이용절차를 반드시 이행해야 함) 
                                      나) 학생증이 없을 경우 본관 1층 대구은행에서 재발급 신청 
                                      다) ,기존 시외통학버스 교통카드는 2015학년도 1학기까지만 운영 
                                  다. 기타요청사항: 학생 통학버스 관리시스템 홍보를 위하여 붙임 2의 안내문을 교내 게시판 등에 추가 공지(기존 안내문과 동일) 
                                  라. 관련 문의처: 학생지원팀(내선전화 5214/5220, 정진욱) 
                          
                        붙임 1. 보증금 환불신청서 1부 
                             2. 학생 통학버스 이용 안내문(이미지)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