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일정 재변경 안내
2020학년도 학사일정 재변경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부서별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학사일정 재변경사유
1) 당초 wuhan corona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개강일을 2주 연기함에 따라 기존 공휴일 보강기간
폐지 및 토요일 보강일 지정, 종강일 1주 연기로 변경하였으나
2) 총학생회의 요청에 의해 토요일로 지정된 공휴일 보강을 자율 보강으로, 신입생의 학습권 보장을 위해
수강신청기간 개강일 이전으로 변경하고
3) 교직과정 이수자의 학교현장실습기간을 반영하여 중간고사를 조기 실시하며
4) 제1학기 개강일 2주 연기로 각종 학사 행정처리 시 절대적 시간부족으로 제2학기 장바구니 수강신청기간
및 제2학기 수강신청기간을 변경함
나. 주요 (재)변경 일정(제1학기: 2020. 3. 1. ~ 8. 31.)
1) 신입생 수강신청 일정: 3. 10.(화) ~ 3. 11.(수)
2) 수강변경(정정)기간: 3. 18.(수) ~ 3. 20.(금)
3) 중간시험기간: 4. 23.(목) ~ 4. 29.(수)
4) 공휴일 수업에 대한 보강: 자율 보강(보강계획서 및 보강결과보고서 제출)
5) 제2학기 장바구니 수강신청기간: 8. 17.(월) ~ 8. 19.(수)
6) 제2학기 수강신청기간: 8. 24.(월) ~ 8. 27.(목)
7) 수업 관련 주요 일정(변경 통지 후 재변경사항 청색글씨로 표시)
아래 학사공지 게시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교무학사부] 학사일정 재변경 안내
(https://www.daegu.ac.kr/article/DG159/detail/534380)
2) [교무학사부] 학사일정 "재변경" 및 입학·졸업식 행사취소에 따른 주요사항 "재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