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운영 안내 (기간 정정)
1. 수업기간: 2022. 6. 22.(수) ~ 7. 12.(화), 평일 15일간
2. 신청대상: 2022학년도 1학기 재학생 중 희망자
3. 주요일정
|
구 분 |
기 간 |
시 간 |
장 소 |
|
희망수강신청 (과목 수요조사) |
2022. 4. 25.(월) ~ 4. 29.(금) |
09:00-24:00 |
종합정보시스템 (수업업무 - 신청업무 - 계절희망신청) |
|
본 수강신청 |
2022. 5. 23.(월) ~ 5. 27.(금) |
09:00-24:00 |
종합정보시스템 (수업업무 - 신청업무 - 계절수강신청) |
|
수강료 납부 |
2022. 6. 3.(금) ~ 6. 9.(목) |
은행업무시간 (인터넷뱅킹 22:00까지) |
종합정보시스템 (등록/장학업무 - 계절학기고지서 출력) → 대구은행 전 지점 납부가능 |
|
폐강교과목 통지 |
2022. 6. 10.(금) |
13:00 이후 |
홈페이지 학사공지 |
|
폐강교과목신청자 환불 및 수강변경 |
2022. 6. 10.(금) ~ 6. 14.(화) |
09:00-16:30 |
동편복지관 3층 학사지원팀 방문(신분증 지참) → 환불신청 혹은 수강변경신청서 작성 (환불금액은 신청 다음날 계좌로 입금) |
-유의사항
가. 본 수강신청 후에는 수강변경 불가
나. 계절수업 이수학점은 졸업학점 평점평균 산출에는 반영되나 당해학기 장학사정, 학사경고 등 각종 사정 대상에서는 제외
다. 희망수강신청은 실제 수강신청과는 무관하므로, 희망수강신청과는 별개로 본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하고 등록을 완료해야함 (희망수강신청을 하지않아도 본 수강신청 가능)
라. 부·복수전공 이수중인 학생은 계절수업 본 수강신청 시 개설전공을 정확히 선택하여 학점관리에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
마. 희망수강신청은 개설과목을 결정하는 중요한 사항이므로, 기간 내에 희망수강신청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