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2022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운영 안내 (기간 정정)

등록일 2022-04-07 작성자 이주현 조회수 3221

1. 수업기간: 2022. 6. 22.(수) ~ 7. 12.(화), 평일 15일간

2. 신청대상: 2022학년도 1학기 재학생 중 희망자

3. 주요일정

구 분

기 간

시 간

장 소

희망수강신청

(과목 수요조사)

2022. 4. 25.(월)

~ 4. 29.(금)

09:00-24:00

종합정보시스템

(수업업무 신청업무 계절희망신청)

본 수강신청

2022. 5. 23.(월)

~ 5. 27.(금)

09:00-24:00

종합정보시스템

(수업업무 신청업무 계절수강신청)

수강료 납부

2022. 6. 3.(금)

~ 6. 9.(목)

은행업무시간

(인터넷뱅킹

22:00까지)

종합정보시스템

(등록/장학업무 계절학기고지서 출력)

→ 대구은행 전 지점 납부가능

폐강교과목 통지

2022. 6. 10.(금)

13:00 이후 

홈페이지 학사공지

폐강교과목신청자

환불 및 수강변경

2022. 6. 10.(금)

~ 6. 14.(화)

09:00-16:30

동편복지관 3층 학사지원팀 방문(신분증 지참) 

 환불신청 혹은 수강변경신청서 작성

(환불금액은 신청 다음날 계좌로 입금)

 

 

-유의사항

. 본 수강신청 후에는 수강변경 불가

. 계절수업 이수학점은 졸업학점 평점평균 산출에는 반영되나 당해학기 장학사정, 학사경고 등 각종 사정 대상에서는 제외

. 희망수강신청은 실제 수강신청과는 무관하므로, 희망수강신청과는 별개로 본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하고 등록을 완료해야함 (희망수강신청을 하지않아도 본 수강신청 가능)

. ·복수전공 이수중인 학생은 계절수업 본 수강신청 시 개설전공을 정확히 선택하여 학점관리에 불이익이 없도록 유의

. 희망수강신청은 개설과목을 결정하는 중요한 사항이므로, 기간 내에 희망수강신청 바람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바랍니다.